728x90

10 reason to eat fresh and local



10 reason to eat fresh and local10 reason to eat fresh and local


당신이 사는 지역의 생산자에게서 신선한 지역 먹을거리를 직거래로 사면 좋은 10가지 이유를 아래에서 찾으라.


1) 신선한 직거래 음식 = 맛있는 음식

당신이 직접 동물을 키우고 농사를 짓지 않는다면 당신은 늘 가장 신선한 고기, 채소, 과일을 살 것이다. 보통 채소조차 제철에 신선할 때는 특별한 맛과 향을 지닌다.


2) 슈퍼마켓으로 이동하는 것만큼 편리할 수 있다

매주 모퉁이를 돌아 농부의 장터에서 장을 보는 것만큼 편리한 게 무엇일 수 있겠는가? 만약 비가 오면 신선한 지역 먹을거리를 온라인 직거래로 사는 건 어떤가? 직장에서 퇴근하는 길에 직판장에서 달걀 좀 사는 건 어떤가?


3) 신선한 지역 먹을거리를 직거래하는 건 지구에 비용이 들지 않는다

최근 Kantar Worldpanel의 연구는 지역 시장이 슈퍼마켓에서 광범위한 물품을 장보는 것과 비교하여 가격 면에서 경쟁력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4) 공정거래는 지역의 공정거래를 만든다

중간 상인을 잘라내는 것은 생산자의 재정 수입을 늘린다. -공정은 그들이 멋진 음식을 생산하기 위한 모든 일에 힘을 쏟는다고 당신이 생각할 때 공정하다.


5) 환경에 더 좋다 -이동거리와 버리는 것이 더 적다

직거래로 지역 먹을거리를 살 때, 이동거리는 환경에 좋게 최소로 줄어든다. 대부분의 농작물은 전반적으로 포장을 꽤 줄여서 헐겁다. 본질적으로 당신이 더 적은 종이와 상자, 플라스틱을 사는 것 = 더 많은 음식을 위한 더 많은 돈.


6) 다양성 –삶의 활력 

농부의 장터와 직판장은 슈퍼마켓에서 일상적으로 보는 것이 아닌 다양한 농산물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판이 나 있다. 각각의 장터와 직판장은 특별한 무언가를 줄 수 있다. 어디서 들소나 타조 고기또는 멧돼지 버거를 살 수 있겠는가?


7) 훌륭한 소비자 서비스

신선한 지역 먹을거리를 직거래로 사면 생산자와 얼굴을 맞대고 당신이 사려고 하는 음식에 대한 궁금증을 물을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생산되어 어디서 왔는지 믿을 수 있다. 생산자는 당신이 즐겁게 먹는 것처럼 사람들을 위해 농사짓는 것을 사랑한다!


8) 지역사회의 미래를 위해 투자한다

오늘 당신의 지역 생산자와 농부를 곧바로 지원하여 당신의 지역사회의 생산자와 농부의 미래를 안정화시키는 것을 돕는다. 


9) 환경과 야생 동물에게 이롭다 

잘 운영되는 농장은 농장의 환경이 우리의 지역사회에서 야생 동물을 위한 서식지를 제공하는 들과 초지, 숲, 연못, 건물의 조각으로써 생태계를 제공한다. 직거래로 지역 먹을거리를 사는 운동은 유기농법이나 농약 없는 농법과 같은 지속가능한 생산법을 북돋는다는 그 사실을 언급조차 않는다. 


10) 공동체 의식과 전통을 보존한다

느긋함, 농부의 장터가 주는 공동체 의식은 신선한 지역 먹을거리를 직거래로 살 수 있는 기회만이 아니라 사람들의 사회적 행사도 만든다.


출처 http://www.dailypost.co.uk/news/business-news/2011/02/22/10-reasons-to-buy-fresh-direct-and-local-55578-28214807/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