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엔진 커버에 점점 기름기가 넓어져서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8년 5개월, 16만8000킬로미터 주행.
실린더 헤드 가스킷 인가 하는 부품을 교체했다.
이 고무가 경화되며 제 기능을 못하고 엔진오일이 약간씩 샌 것이었다. 그냥 타다 보면 점화코일에까지 엔진오일이 침투해 코일과 플러그도 교체해야 한다고.
수리비는 공임 포함 65000원 정도 나왔다. 그나마 저렴하네.
반응형
엔진 커버에 점점 기름기가 넓어져서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8년 5개월, 16만8000킬로미터 주행.
실린더 헤드 가스킷 인가 하는 부품을 교체했다.
이 고무가 경화되며 제 기능을 못하고 엔진오일이 약간씩 샌 것이었다. 그냥 타다 보면 점화코일에까지 엔진오일이 침투해 코일과 플러그도 교체해야 한다고.
수리비는 공임 포함 65000원 정도 나왔다. 그나마 저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