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과학자들은 더 영양분이 많은 우유를 만들고자 인간의 젖을 생산하는 유전자조작 소를 창조했다.” – The Telegraph

누구나 이를 불쾌하다고 생각하는가? 그건 우리의 작물을 정기적으로 유전자조작하는 Monsanto 같은 회사의 한 가지이다. 난 그걸 싫어하고, 우리의 정부가 너무 늦기 전에 이러한 기업 실체들에도 견뎌서 우리의 건강을 위한 식량 공급을 파괴하는 걸 멈추길 바란다. (Tell Obama to stand up for you and not GMO food companies) 난 또한 그들에 의해 우리의 환경에 행해진 피해를 무시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른바 The Nature Conservancy take millions from Monsanto라는 '환경' 단체를 싫어한다. 그런데 우리의 소비를 위하여 인간의 젖을 생산하는 동물을 유전적으로 조작하는 것인가?


안 된다. 이것은 멈춰야 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만이 아니라 이 행성까지 파괴할 작정인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것은 더 높은 이윤이란 이름의 모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거대한 이윤이 쓸모없이 살 수 있는 건강한 행성 없이는 이러한 사람들이 어떠한 깨달음도 얻을 수 없을까?

“연구자들은 유전자조작된 배아가 대리 소에 착상되기 전에 홀스타인 젖소의 DNA에 인간 유전자를 넣기 위해 복제기술을 썼다.”

아주 진저리가 난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식료품 가게와 식당에서 유전자조작 식품을 감시해야만 할 뿐만 아니라(Download this Non-GMO Foods Shopping Guide to help with this), 유전자조작 소로 만든 인간의 젖을 마시는 걸 끊어야 한다.

진심으로, 대체 우린 스스로에게 무엇을 하는 거냐? 교육하고, 자각하고, 유전자조작 생물genetically modified organisms(GMO’s)과 기업의 환경단체 인수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라. 그것이 할 수 있는 옳은 일이다.


출처 http://www.thegoodhuman.com/2011/04/04/genetically-modified-cows-can-produce-human-milk/

728x90

+ Recent posts